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료첨가제 성능 인정 된 제품를 사용하자

by 단두패밀리 수장 2020. 8. 24.

 

현재 저의 발이 되어주고 있는

붕붕이가.. 어느새 8만를 훌쩍 넘겼습니다.

점점 엔진에서 소음과 진동이 늘어나는 기분이네요 ㅠㅠ

 

그래서 오래함께 하고싶은 마음에

여기저기 연로첨가제를 알아봤습니다.

 

유투X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박병일 명장님 프로젝트에

참가한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_d4slOk_to

 

우선 대부분 다른 업체는 4만정도 달린 자동차를 가져왔는데

유니콘 파워플러스는 7만 정도된 제 차량과 비슷한 컨디션의

차를 가지고와서 실험에 임했습니다.

 

 

프로젝트 마지막에 연료첨가제를 넣고 달린 후

전과 후 비교를 위해 엔진를 다 뜯어서 보여주는데요 ~

우선 실린더 헤드는 많이 얇아진 모습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유니콘파워플러스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타 업체에 비해 인젝터 크리닝 성능이 매우 뛰어납니다.

 

인젝터 크리닝 연료첨가제라는 이름답게

정말 우수한 성능를 보여줬습니다.

 

-여기서 잠깐-


인젝터란 ?

 

 

연료 분사 노즐로서 , 연료를 뿜어 줄 뿐만아니라

액체연료를 분무화하여 엔진의 실린더의 가장 가까이서 연료를 공급하는 장치

 

 

인젝터 왜 중요한가 ?

 

 

분무가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연비가 감소하거나 출력이 저하되고 연료소모가 심해지고

엔진 출력이 불안정 해집니다.

 

지금 제 차를 뜯어보지는 않았지만 ㅠㅠ 늘어가는

주행에 따라 카본이 쌓여 아마 실험차량과 비슷한

원인이 아닐 까 생각됩니다.

 

 

힘들어하는 우리 붕붕이를 위해

바로 구매했습니다 !

 

전문 인젝터 크리너라는 문구가 참 신뢰가 갑니다.

 

 

연료첨가제가 오기만 기다렸다가 !

바로 기름넣고 유니콘파워플러스 주입했습니다 !

 

 

제 차량은 가솔린이기 때문에

가솔린용 유니콘 파워플러스를 넣었습니다.

 

직접 제가 눈으로 확인 할 수는 없지만,

인증 된 제품이라서 그런지..

소음과 진동이 줄고 연비가 올라간거 같기도 하고 ㅋㅋ

 

플라시보 효과인지 ;;

 

붕붕이가 잘 달리는 것 같기도하네요 ㅎㅎ

 

1번 주유한걸로 드마틱한 효과를 기대하는건 욕심쟁이겠지만

이미 인증된 제품이니 주기적으로 넣어줘야겠습니다.

 

정말 효과가 좋다라고는 말씀은 제가 엔진를 해체하지 않아 모르지만

체감상 전보다는 좋아진 것 같습니다.

 

카센터에 맡겨서 인젝터나 엔진 크리닝 하기보다는

비용절감 및 유지관리가 쉬우니

 

주기적으로 수혈 하듯이 넣어줘야겠습니다.
구매링크 공유해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20-years/products/5064116008

댓글